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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

[TIL][C++, 게임 프로그래밍] 241204 3. 디버깅

by 때려쳐아니때려치지마 2024. 12.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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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문 화살표를 이동시켜서 다시 실행시킬수있음

중단점에 조건을 걸수있음 -> 중단점에 우클릭해서 조건을 걸고 해당 조건에 해당될때만 중단되게 할수있음

중단점에 대한 테스트 로그를 걸수도 있음

호출스택 내역을 보면서 함수 호출 라인을 확인하면서 디버깅할 수 있음

 

x86와  x64

> 비트 차이 = 메모리 주소 크기 차이

x86 : 32비트 체계의 환경 = 최대 4gb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x64 : 64비트 체계의 환경 = 16 Exabytes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https://hanzli.medium.com/visual-studio-differences-between-x86-x64-and-anycpu-4d1de3454972

 

[Visual Studio] — Differences between x86, x64 and AnyCPU

I believe most programmers are aware of these options, many still lack a whole clear picture of these options. I would like to document…

hanzli.mediu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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