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행문 화살표를 이동시켜서 다시 실행시킬수있음
중단점에 조건을 걸수있음 -> 중단점에 우클릭해서 조건을 걸고 해당 조건에 해당될때만 중단되게 할수있음
중단점에 대한 테스트 로그를 걸수도 있음
호출스택 내역을 보면서 함수 호출 라인을 확인하면서 디버깅할 수 있음
x86와 x64
> 비트 차이 = 메모리 주소 크기 차이
x86 : 32비트 체계의 환경 = 최대 4gb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x64 : 64비트 체계의 환경 = 16 Exabytes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https://hanzli.medium.com/visual-studio-differences-between-x86-x64-and-anycpu-4d1de3454972
반응형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TIL] 241211 abstract 와 interface (C# 8.0 - 구현부 포함 가능) (0) | 2024.12.12 |
---|---|
gitbook-cli 설치 시 TypeError: cb.apply is not a function 에러 해결 (0) | 2024.12.12 |
[TIL][C++, 게임 프로그래밍] 241203 2. 스택 메모리와 스택 프레임 with 계엄령 (1) | 2024.12.04 |
[TIL][C++, 게임 프로그래밍] 241202 1. 프로그래밍 개론 (0) | 2024.12.03 |
[알고리즘] 백준 9017 크로스 컨트리 c++ 예외처리 (0) | 2024.10.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