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andWithNoStdoutInvokationFailure: Unable to start ADB server 에러
CommandWithNoStdoutInvokationFailure: Unable to start ADB server. Please make sure the Android SDK is installed and is properly configured in the Editor. See the Console for more details.
UnityEditor.Android.Command.RunWithShellExecute (System.String command, System.String args, System.String workingdir, System.String errorMsg) (at <1eaf4a8e7f364ff486d2470048a27112>:0)
UnityEditor.Android.ADB.StartServer () (at <1eaf4a8e7f364ff486d2470048a27112>:0)
UnityEditor.Android.ADB.Run (System.String[] command, UnityEditor.Android.Command+WaitingForProcessToExit waitingForProcessToExit, System.String errorMsg) (at <1eaf4a8e7f364ff486d2470048a27112>:0)
UnityEditor.Android.AndroidDeploymentTargetsExtension.GetKnownTargets (UnityEditor.DeploymentTargets.IDeploymentTargetsMainThreadContext context, UnityEditor.ProgressHandler progressHandler) (at <1eaf4a8e7f364ff486d2470048a27112>:0)
UnityEditor.DeploymentTargets.DeploymentTargetManager.GetKnownTargets () (at <6ca5a1eeed924aafabbbb98281c05418>:0)
UnityEditor.Android.AndroidBuildWindowExtension+<>c__DisplayClass31_0.<SpawnFetchTargetsThread>b__0 () (at <1eaf4a8e7f364ff486d2470048a27112>:0)
System.Threading.ThreadHelper:ThreadStart()
이 오류가 계속나오면서 oculus developer hub에서 기기 연결이 깜빡거리며
연결이 됐다 안됐다 하는 문제가 있었다
내가 유니티버전을 다운로드할때 안드모듈을 추가해서 sdk를 받았었는데
실제로 사용하는 sdk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받은거였다 (adb 사용할때)
이것 때문에 연결이 헷갈리는거 같아서 unity edit>preferences에서
sdk를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dk로 통일시켜줬다
그랫더니 연결이 깜빡거리는 현상도 저 오류도 없어졌음
다른 adb연결 에러도 많겠지만 내경우에는 저렇게 해결했다
'아니때려치치마(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Content size fitter 사용 시 sizeDelta 접근하기 (1) | 2021.08.31 |
---|---|
유니티) 오큘러스 퀘스트2 송출, 미러링, scrcpy, 연결 (0) | 2021.08.12 |
유니티) avpro 내 구글드라이브 영상플레이하기 (0) | 2021.06.26 |
유니티) 오큘러스 퀘스트2 빌드,설치하기 (1) | 2021.06.13 |
유니티) 오큘러스 퀘스트2 시작하기 (0) | 2021.06.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