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TIL][C++, 게임 프로그래밍] 241204 3. 디버깅
때려쳐아니때려치지마
2024. 12. 5. 00:26
실행문 화살표를 이동시켜서 다시 실행시킬수있음
중단점에 조건을 걸수있음 -> 중단점에 우클릭해서 조건을 걸고 해당 조건에 해당될때만 중단되게 할수있음
중단점에 대한 테스트 로그를 걸수도 있음
호출스택 내역을 보면서 함수 호출 라인을 확인하면서 디버깅할 수 있음
x86와 x64
> 비트 차이 = 메모리 주소 크기 차이
x86 : 32비트 체계의 환경 = 최대 4gb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x64 : 64비트 체계의 환경 = 16 Exabytes 크기의 메모리에 데이터 구조를 만들수있음
https://hanzli.medium.com/visual-studio-differences-between-x86-x64-and-anycpu-4d1de3454972
[Visual Studio] — Differences between x86, x64 and AnyCPU
I believe most programmers are aware of these options, many still lack a whole clear picture of these options. I would like to document…
hanzli.med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