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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unity.com/threads/webcamtexture-always-return-16-for-width-and-height.327015/
맥이나 ios os일때 이런 오류가 있는것같다.
awake 나 start에서 웹캠을 찾고 연결했을때 바로 webcamtexture의 사이즈에 접근하게 될 경우
연결된 웹캠의 사이즈가 아니라 16*16으로 뜨게된다.
위는 웹캠을 찾아서 camRender라는 rawImage에 webcamTexture를 연결해주는 부분이다.
연결 직후 camRender의 사이즈를 디버깅해보면 아래와 같다.
연결 직후의 웹캠 텍스쳐의 사이즈는 16x16을 반환한다.
캠연결이 비동기로 돌아가기 때문에 카메라가 시작한 후 정확히 어떤 타이밍에 정확한 사이즈가 반환될지 모른다.
그렇기때문에 일정사이즈 이상이 될 경우를 계속 확인하여 정확한 사이즈를 찾아야한다.
그래서 코루틴으로 캠 가져올때 사이즈를 확인했다.
어쩔수없지 더 좋은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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